마블 히어로 중 가장 수입이 많은 배우는 누구?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 스틸컷

20194월에 개봉한 마블 스튜디오의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은 월드와이드 박스오피스에서 약 279600만 달러 이상의 흥행 성적을 기록하면서 전 세계 역대 박스오피스에서 1위에 올랐습니다.

큰 수익을 얻은 만큼 출연했던 배우들의 수입도 적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렇다면,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에 출연했던 히어로 중 올해 가장 큰 수입을 기록한 할리우드 배우는 누구일까요? 미국 경제 잡지인 포브스의 자료를 바탕으로 마블 배우들의 수입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5, 크리스 에반스 (4,350만 달러)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 스틸컷

마블 히어로 중 가장 큰 수입을 기록한 할리우드 배우 5위는 크리스 에반스입니다. 올해 추정 수입은 약 4,350만 달러에 이른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엔드게임이 역대급 흥행을 기록하면서 크리스 에반스의 수입도 크게 증가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엔드게임은 캡틴 아메리카로써 마지막 작품었는데요, 최근 크리스 에반스는 SF액션영화 <인피니트>에 합류하여 또 다른 히어로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4, 스칼렛 요한슨 ( 5,600만 달러)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마블 히어로 중 가장 큰 수입을 기록한 할리우드 배우 4위는 스칼렛 요한슨입니다. 올해 추정 수입만 약 5,600만 달러에 달한다고 하는데, 엔드게임으로 약 3,500만 달러를, 차후 개봉할 <블랙 위도우> 솔로 무비로만 1,500만 달러를 확보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게다가, <토르:라그나로크>의 감독인 타이카 와이티티의 새 작품 <조조 래빗>에서도 주연을 맡았다고 하니 스칼렛 요한슨의 내년 수입도 적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3, 브래들리 쿠퍼 (5,700만 달러)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 스틸컷

마블 히어로 중 가장 큰 수입을 기록한 할리우드 배우 3위는 브래들리 쿠퍼입니다. 영화를 보신 분들 중에서는 브래들리 쿠퍼가 출연했는지 의아해 하실 수 있지만, 브래들리 쿠퍼는 가오갤 멤버 중 로켓의 목소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영화 '스타 이즌 본' 스틸컷

그가 벌어들인 올해 수익은 약 5,700만 달러로 추정됩니다. 그는 엔드게임 뿐만 아니라 연출과 주연을 맡은 영화 <스타 이즈 본>까지 흥행에 성공하면서 큰 수익을 남기게 됐습니다.

 

 

 

2,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6,600만 달러)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아시아 팬이벤트 현장

마블 히어로 중 가장 큰 수입을 기록한 할리우드 배우 2위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입니다. 올해 추정 수입은 약 6,600만 달러에 이른다고 합니다.

매년 큰 수입을 기록하는 것으로 유명한 로다주는 올해도 엔드게임을 통해 흥행에 성공했지만, 크리스 에반스와 함께 떠나게 되어 큰 아쉬움이 남습니다.

그러나 <닥터 두리틀의 여행>이라는 새로운 영화의 주연으로 만나볼 수 있는 예정이며, 2020년에는 10년만의 후속작 <셜록 홈즈 3>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1, 크리스 헴스워스 (7,640만 달러)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 스틸컷

마블 히어로 중 가장 큰 수입을 기록한 할리우드 배우 1위는 크리스 헴스워스입니다. 올해 추정 수입만 약 7,640만 달러에 이른다고 합니다.

크리스 헴스워스는 인피니티 워, 엔드게임 등에서 토르로 활약하면서 큰 수입을 얻기도 했지만, <배드 타임즈:엘 로얄에서 생긴 일>, <맨 인 블랙:인터내셔널> 등의 활발한 활동을 보여 왔습니다. 또한 휴고 보스, 태그 호이어 등의 모델 활동도 수입의 큰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크리스 헴스워스는 한 인터뷰에서 1년간 연기를 쉬겠다고 답했지만, 영화 <토르:러브 앤 썬더>를 비롯한 다양한 영화 출연이 확정된 상태라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Home  |  관리자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