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남친 로버트 패틴슨의 커플 여배우들은?

영화 '코스모폴리스' 스틸컷

혹성탈출 시리즈의 반격의 서막’, ‘종의 전쟁의 연출을 맡았던 맷 리브스 감독이 DC 플림스와 함께 배트맨 시리즈를 원작으로 하는 영화 <더 배트맨>을 제작하기로 했습니다. 이 소식은 꽤 오래 전에 전해졌지만, 최근 들어 촬영을 시작한 것으로 밝혀 졌습니다.

또한 이 영화의 주연 역인 블루스 웨인에는 로버트 패틴슨이 캐스팅됐으며, 캣우먼 역할에도 이미 배우가 확정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 동안 마법사, 뱀파이어에 뒤를 이어 히어로까지 맡은 판타지 남친 로버트 패틴슨이 시리즈 영화마다 만났던 상대 배우는 누구인지 함께 살펴봅니다.

 

 

마법사 커플, 케이티 렁

영화 '해리 포터와 불의 잔' 스틸컷

한 때 편집이나 강판 등으로 무명 생활을 했던 로버트 패틴슨은 2005년 영화 <해리 포터와 불의 잔>에서 세드릭 디고리 역을 맡으면서 배우로써 입지를 만들어 가기 시작합니다.

그는 트리위저드 시합에 출전하는 호그와트 대표 훈남 마법사으로 등장했으며, 그의 무도회 파트너가 바로 초 챙 역을 맡은 케이티 렁입니다. 초 챙은 해리포터 시리즈에서 해리 포터의 첫사랑으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끝끝내 해리와는 잘 이어지지 않았습니다.

초 챙 역에 케이티 렁을 원작자 조앤 롤링이 직접 캐스팅했다고 합니다. 케이티 렁은 해리 포터 시리즈 이후 뚜렷한 활동은 없어 보입니다.

 

 

뱀파이어 커플, 크리스틴 스튜어트

영화 '브레이킹 던 part2' 스틸컷

로버트 패틴슨을 스타덤에 오르게 했던 영화는 <트와일라잇> 시리즈입니다. 당시 훈남 뱀파이어인 에드워드 컬렌 역을 맡으면서 많은 여성팬들의 우상으로 떠올랐습니다.

이 때 만난 상대 배우가 바로 크리스틴 스튜어트입니다. 뱀파이어인 에드워드 컬렌과 사랑에 빠지는 인간 여학생 이사벨라 스완 역을 맡았습니다. 두 사람은 이 영화를 통해 진짜 사랑에 빠져 커플로 발전했으며, 롭스틴 커플로 불릴 정도로 유명했습니다.

그러나 스튜어트의 바람기로 인해 오랫동안 마음 고생이 많았으며, 2013년 완전히 결별했습니다. 두 사람은 이후 각 자의 연애를 이어갔지만,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지난 해 어느 인터뷰에서 로버트 패틴슨을 언급하면서 자신의 첫사랑이자 결혼까지 생각했다고 밝혔습니다.

 

 

히어로 커플, 조이 크래비츠

영화 '엑스맨 : 퍼스트 클래스' 스틸컷

현재 촬영 중인 영화 <더 배트맨>에서는 로버트 패틴슨과 호흡을 맞출 캣우먼 역에는 조이 크래비츠가 캐스팅됐습니다.

영화 <엑스맨 : 퍼스트 클래스>에서 엔젤 살바도르 역으로 스크린 데뷔했으며, <레그 배트맨>에서 캣우먼 성우를 맡았다가 지난 해 실사 캣우먼에 캐스팅 되었습니다.

과거 실제 연애사에는 마이클 패스벤더, 에즈라 밀러와 사귀 적이 있으나, 2016년부터 배우 칼 글루스먼과 교제하기 시작해 2018년 약혼까지 했다고 합니다.

 

 

 

로버트 패틴슨의 실제 연인들은?

(좌) 탈리아 버넷 / (우)수키 워터하우스

해리포터, 트와일라잇, DC코믹스 등 다양한 시리즈 영화에 출연한 로버트 패틴슨은 항상 커플 상대역이 있었으나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은 크리스틴 스튜어트 뿐이었습니다. 또한 로버트 패틴슨의 연애사는 크리스틴 스튜어트와의 열애가 가장 유명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결별한 후 로버트 패틴슨은 영국 가수 탈리아 버넷과 새로운 사랑을 시작했고 동거와 함께 약혼식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3개월 후에는 이 마저도 깨져 친구로 남겠다는 발표를 하기도 했는데요, 2018년 로버트 패틴슨과 수키 워터하우스가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공식적으로 연인 사이를 인정하고 열애를 이어가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Home  |  관리자   |  글쓰기